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픽업트럭 시에라 완판

호두부팸 2023. 2. 9. 15:21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정식 선보이는 풀사이즈(초대형) 픽업트럭 GMC 시에라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픽업트럭 시에라


GM(제너럴모터스)은 지난 7일 국내에 선보인 초대형 픽업트럭 GMC 시에라 모델이 온라인 계약을 시작한 지 이틀 만에 첫 출하량인 100대가 매진됐다고 9일 밝혔습니다. 국내 픽업트럭인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보다 규모가 커 수요층이 제한적일 것이라는 전망도 나왔지만 기대 이상의 반응입니다.

픽업트럭 시에라


카를로스 마이너트 한국GM 부사장은 "GM 시에라가 높은 반응을 보인 것은 틈새시장을 겨냥한 프리미엄 전략의 결과"라며 "현재 추가 출고가 진행 중인 만큼 빠른 차량 인도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픽업트럭 시에라픽업트럭 시에라


시에라는 GMC의 플래그십 모델로 최고급 트림인 드날리의 단일 모델로 국내에 수입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에라 드날리는 북미 시장에서 인기 있는 모델입니다. GM의 한 관계자는 "첫 출하량은 100대 정도입니다. 물량은 계속해서 선적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픽업트럭 시에라픽업트럭 시에라

풀사이즈 픽업트럭 시에라는 길이 5890mm, 폭 2065mm, 높이 1950mm로 엔진은 6.2L V8 직분사 가솔린 엔진이 장착돼 최고출력 426마력, 최대토크 63.6kg·m다. 10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특히 강철 프레임에 차체를 얹는 '바디 온 프레임(프레임 바디)' 구조로 설계돼 최대 3945kg의 견인력을 발휘합니다.

픽업트럭 시에라픽업트럭 시에라

반응형